책과 함께 하는 어린이 인형극 ‘인기 짱!’
영암군 취학 전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5-22 21:18:51

영암군 정보문화센터에서는 지난 18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책과 함께 하는 인형극」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기공룡 공치의 모험〉을 인형극으로 구연한 작품과 마술쇼를 보면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날 두 자녀와 함께 행사에 참여했던 주부 이모씨는 “인형극 공연이 얘들과 함께 즐기면서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마련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책과 함께 하는 인형극은 감수성이 예민한 어린이들에게 책 내용을 인형극으로 시연함으로써 지적·창의적 두뇌 개발을 위하고 어려서부터 도서관과 친밀해지는 계기를 마련코자 매년 영암·삼호도서관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젊은 주부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 25일(월) 오후 4시에도 「책과 함께 하는 인형극」〈꺼꿀이의 우주여행〉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인형극 공연 관람 문의는 24일까지 전화(☎ 470 ~ 2728)나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 100명만 참여할 수 있다.



영암군 정보문화센터(조갑수 소장)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독서증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생생한 감동과 기쁨을 선사함과 동시에 책과 더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