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 경로위안 생신잔치 가져
- 생일자 59명 수연행사.. 300여명 독거 어르신 흐뭇한 하루 보내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11 13:38:39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은 9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 생신 잔치를 열고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번 경로위안 생신 잔치는 조례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 행사로 생일자 59명에게 수연행사와 선물을 증정하고 함께 참여한 300여 명의 독거 어르신에게는 떡과 간식, 점심을 제공했다.

또한, 생신 잔치에는 아리랑 봉사단의 공연과 금당제일어린이집 어린이들의 밸리댄스 공연이 더해져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주었다.

조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신애란)은 ‘사람들은 남모르는 불빛 하나를 마음에 품고 산다. 그 마음속에 빛이 언제 환하게 빛날지 아무도 모르지만 그 불씨를 품고 있는 것만으로도 언제나 마음은 행복하고 얼굴은 웃음이 가득하다’고 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물질적인 나눔만이 있는 것이 아니고 따뜻한 마음과 관심을 가져주는 것도 나눔이라 할 수 있다며 방식은 달라도 작은 관심으로 상대의 기분이 좋아지면 그 행복 에너지가 점점 퍼져나가 진정으로 살기 좋은 우리 사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