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틸플라워 순천공장 기공식 개최
- 해룡임대산단내 유치. 국내 최대 후육강관 제조업체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3-08 18:45:24


세계적인 후육강관 제조기업인 (주)스틸플라워 순천공장이 지난 6일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립에 들어갔다.



(주)스틸플라워 순천공장은 부지 65,845㎡에 공장면적 27,244㎡로 365억원을 투자하여 3월 착공 올해 10월 공장 건립 완료하여 12월부터 제품을 생산하게 되며 고용인원은 202명이다.



(주)스틸플라워는 국내 최대규모 후육강관 제조업체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두께가 20~100mm인 후판을 원재료로 하여 아크용접방식(SAW)으로 송유관, 해양플랜트 등 강관(파이프)을 제조하는 전문 기업이다.



또한,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능력을 갖고 있으며 포스코의 전략소재 공급업체로 선정돼 연구 개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기업으로 연 생산 16만톤의 국내 최대 생산규모이다.



특히, (주)스틸플라워 공장 건립에 따른 후방 산업으로 10여 개 업체가 추가로 입주하게 되면 해룡산단 활성화는 물론 고용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날 기공식에서 (주)스틸플라워는 쌀 20kg 100포를 순천시에 기탁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