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성희롱 예방교육 ‘호응’
7월 20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사랑은 세상을 덮는다’ 주제로 열려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7-22 15:18:26

순천시는 지난 20일 순천경찰서 회의실에서 성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 함양과 올바른 성문화 이해를 위한 성희롱 예방 교육을 실시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교육은 인구보건복지협회․성폭력상담소 성교육․성상담 전문위촉강사인 양관승씨를 초청 경찰서 직원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사랑은 세상을 덮는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강의는 현대 사회의 성풍속도와 성문화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성에 대한 가치관 함양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강의를 실시 직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성에 대한 직원들의 의식을 높이고 성매매(폭력) 없는 지역 사회 조성을 위해 순천 경찰서와 연계 이번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시는 앞으로도 성차별, 성희롱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진정한 양성평등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사회와 더불어 올바른 성문화 및 성교육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