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SK 카드사, 정원박람회 기금 조성을 위한 “하나 ECOGEO카드” 출시
10월 22일 순천시&하나SK카드사 협약식 체결
최종문 | 기사입력 2010-10-22 14:09:50

지난 4월 28일 하나은행과 녹색통장 협약 체결을 맺은 하나금융이 이번에는 정원박람회 기금 조성을 위한 카드 상품을 개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하나SK카드에서 개발한 ECOGEO카드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콜네임(call name)인 “ECOGEO2013"을 의미하며 카드 사용금액의 0.1%를 정원박람회 후원금으로 조성하게 된다.

순천시와 하나SK카드사는 오는 22일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협약을 맺는다.

이번 하나 SK ECOGEO카드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순천시청 앞에서 카드가입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은행에서 판매가 개시되며 특히 지방자치단체가 계약한 상품을 전국에서 판매하는 첫 번째 사례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정원박람회 기금조성을 위해 개발한 이번 카드는 카드 소지자에 한해 순천만과 낙안읍성, 드라마촬영장 등 순천시 관광지 입장료와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입장료 50% 할인, 주유할인 및 백화점, 레스토랑, 철도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지난 4월28일 순천시와 하나은행간 녹색적금 협약을 체결하여 전국 1,000여개 지점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2만5천여 구좌 250여 억원의 계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정원박람회 적금 판매금액의 0.1% 또한 박람회장 후원 조성 기금에 출연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