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알림이 역할 톡톡, 황산 공룡여성산악회
전국 산 누비며 해남홍보 ‘일석이조’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7 14:54:56

전남 해남 황산면의 공룡여성산악회는 면내 여성 등산동호인 60여명의 회원이 소속돼 4년전부터 활동해 오고 있다.

매달 한차례씩 등산을 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서로의 친목도 다지면서 회원들간의 유대감이 어느 곳보다 탄탄하게 이어져 오고 있다.



그런데 배낭뒤에 해남 황산공룡산악회라는 큼직한 이름표를 달고 전국의 산을 누비다 보면 재미있는 일들도 많이 일어난다.



산에서 만나는 산악인들은 해남이라는 글씨만 봐도 “좋은 곳에서 사시네요” 라며 스스럼없이 말을 걸어온다. 누구에게나 친근한 해남의 이미지를 느끼게 되는 순간이다.



자연스럽게 회원들은 황산면의 공룡박물관을 비롯한 관광지, 월동배추 등 해남의 자랑거리를 여기저기 알리게 된다.

올해는 산에서 만난 사람들을 통해 절임배추 주문이 쇄도하면서 해남 절임배추를 이곳저곳에 소개하기 바쁘다.



건강도 챙기고, 해남을 전국에 소개 할 수 있어 황산 공룡여성산악회 회원들은 오늘도 즐거운 산행을 함께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