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인도영화축제’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2-10 15:19:28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순천시문화건강센터에서 인도인의 삶과 문화를 보여주는 ‘인도영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축제는 (사)전남영상위원회 주관 및 주한인도대사관과 인도문화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인도영화축제는 개막작<지상의 별처럼>을 시작으로 <락스타>, <한 번 뿐인 내 인생>, <패션>, <나는 칼람>, <우리가 만났을 때> 등 총 6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작<지상의 별처럼>은 정규 교육과정에 적응하지 못하는 여덟 살 소년이 엄격하고 강압적인 기숙학교에 갇혀 자신감을 잃어가다 인생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 고유의 독특한 재능을 꽃피우는 영화다.





특히, 배우 조재현씨가 ‘우리 교육현실이 본받을 작품이며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봤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남겨 관심을 끌었다.



개막식에는 개막작을 포함해 인도전통공연과 함께 인도 대사의 축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영화를 통해 인도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 하실 수 있으며, 작품 또 한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로, 인도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