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지역의 공생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한 “광양 지역협력 협약서” 체결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3-12 17:35:34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2일(수) 14시 광양시청 상황실에서 광양시, POSCO 광양제철소, 광양상공회의소 및 광양 시민연대회의는 “광양 지역협력 협약서”를 체결하고 지역 공생발전을 도모키로 했다.



이에 앞서 광양시, 시민연대회의 및 POSCO 광양제철소는 2012년 10월에 “지역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선언문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현안 공동이행 TF”를 발족하여 중소기업 지원, 환경문제 해결, 지역협력사업 등의 노력을 전개하여 왔다.



이번 협약은 기존 “지역현안 공동이행 TF”를 광양상공회의소가 참가한 상설기구인 “광양 지역협력협의”로 전환하여 지속적이고 실효성 있는 활동을 위해 체결되었다.



광양 시민연대회의 상임대표를 맡고 있는 김윤필(참여연대 상임대표)씨는 “POSCO 광양제철소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지역민에 진정으로 사랑받기 위한 지역기업의 역할을 다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광양 지역협력협의회”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지역과 상생하고 발전하는 100년을 지향하는 명품 글로벌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