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의 특별한 하루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3-26 15:32:27

[곡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24일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데뷔 10주년을 맞는 한류스타 동방신기가 팬미팅을 가져 화제다.


동방신기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일명 ‘동방신기 열차’가 24일 하루 동안 곡성군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해 동방신기와 팬들이 섬진강기차마을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 것이다.

이날 동방신기는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약 200명의 팬들과 기차에서 팬 미팅을 가지고, 오후에 팬들과 함께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레일바이크를 타고 두 시간여 동안 이벤트를 벌여 펜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동방신기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곡성군과 코레일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황리에 팬 미팅을 마칠 수 있었다”며 “동방신기에게도 섬진강기차마을에서 팬들과 함께한 오늘이 잊을 수 없는 하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섬진강기차마을이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싶어하는 관광지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