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 KBS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 밥집 사장님 변신
명품 조연 하재숙, KBS ‘부정주차’ 맛깔 나는 감초 연기 기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5-18 14:13:53

배우 하재숙, 제작진과의 ‘의리의리’ 캐스팅 제안과 동시에 결정!

[서울타임뉴스] 배우 하재숙이 ‘부정주차’에서 밥집 사장으로 열연한다.

하재숙이 KBS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극본 이민영, 연출 박진석)에서 밥집을 운영하는 ‘오말숙’역으로 캐스팅되어 아무나 소화 하기 힘든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해냈다. 극중 갈등이 시작되는 문제의 장소에서 반 강제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하재숙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친분이 있는 제작진과 또 다른 작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색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것만큼 배우를 설레게 만드는 것도 없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 고 전했다.

'부정주차'는 사소한 일상의 주차시비로 시작한 다툼이 겉잡을 수 없이 커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로, 각박한 삶 속에서 하루하루를 전쟁터 삼아 살아가는 지친 현대인들의 치졸한 인간성의 밑바닥까지 확인하는 한 남자의 웃픈 이야기로 ‘너 자신을 알라!’는 그 깨달음의 여정을 그려나간다.

한편, 하재숙은 현재 방송중인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장하명’역으로 감초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KBS2 드라마스페셜 <부정주차>는 5월 18일 일요일 밤 11시 55분에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