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2015년 국가지원 예산확보 활동추진 상황보고회 가져
43개 주요사업 중앙부처 방문 건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5-22 14:23:18
[고령=이승근기자] 고령군은 5. 22(목) 09:00 군청 부군수실에서 실과소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국가지원예산확보 활동추진 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국가지원예산 43개 주요사업에 대해 중앙부처 실무자를 중심으로 하는 사전설명 활동과 주요 건의 사업의 국비 반영실적 및 향후 국비확보 상황에 대해 해당 사업 실과소장의 보고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상운 부군수는 “국비 확보를 위해 우리군 주요사업 대해 단계별 전략 수립 및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대응할 계획"이라며 “국가예산 확보의 중요성을 알고 공무원 모두가 담당업무에 전문성은 물론 도와 중앙부처 등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꼭 필요한 국가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중앙부처 등을 수시방문하여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강조했다.

향후 군은 부처별 주요 건의사업에 대한 반영상황 및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대한 대책방안도 적극 강구토록 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