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맹곤 김해시장 후보 사전투표 참가
“소중한 한 표 호소”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5-30 10:24:23
[김해=조병철기자] 새정치민주연합 김맹곤 김해시장 후보는 민홍철 국회의원 등 선거캠프 주요 근무자들과 함께 오늘(30일)과 내일(31일) 시행되는 사전투표에 직접 참여하며 유권자의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김맹곤 후보는 “아직까지도 사전투표 제도를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사전투표 제도를 시민여러분들께 알리고, 더 많은 시민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사전투표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맹곤 후보는 이날(30일) 오전 김해시 장유1동주민센터에 설치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민홍철 국회의원 등 선대위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사전투표를 했다. 부인인 정구선 씨는 여성운동원들과 함께 현재 거주하고 있는 북부동주민센터를 찾아 투표하며, “소중한 한 표 행사를 호소"했다.

김맹곤 후보가 사전투표를 하면서, 투표 독려에 나선 것은 신성한 주권행사란 측면도 있지만, 선거일인 6월 4일(수)이 임시 휴일이라 목요일 하루만 휴가를 내면 5일 연속으로 쉴 수 있어 투표율이 낮을 것에 대비해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 위해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