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토종피자브랜드 ‘피자마루’ 광고모델 캐스팅!
예능MC 활약에 이어 광고 대세 입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03 00:03:04

[서울타임뉴스] 배우 박은혜가 피자마루 광고모델로 캐스팅됐다.

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를 사용해 건강한 피자로 잘 알려진 피자마루가 2014년 새 모델로 예능MC와 배우로 활약중인 박은혜와 두 가지의 신 메뉴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제공=얼리버드ENT)

피자마루는 지난해 MBC ‘아빠 어디가’의 성동일, 성준 부자를 모델로 앞세워 가족간의 사랑을 전하는 훈훈한 광고를 집행한 바 있다.

올해는 ‘아빠’에 이어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깐깐하고 감성적인 엄마의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며 피자마루의 새 모델 박은혜는 최근 연기와 MC뿐만 아니라 쌍둥이 두 아들의 엄마로서 육아까지 만능인 점이 돋보여 피자마루가 전하는 엄마의 마음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피자마루가 새로운 모델 박은혜와 함께 TV광고로 선보일 두 가지 신 메뉴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리오카니발 피자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흑미 씬도우 위에 진한 풍미의 고르곤 졸라 치즈 그리고 고소하고 건강한 견과류가 차별화된 특징이다.

꿀을 찍어 먹는 피자마루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도 견과류로 건강까지 챙겨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대변하는 대표 웰빙 메뉴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브라질 월드컵 시즌에 어울리는 열정적인 맛을 표현한 리오 카니발 피자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리오 카니발 피자는 스트링치즈와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는 피자마루만의 크라운 엣지 도우와 코코넛 슬라이스, 레드 와인으로 숙성한 스테이크를 두툼하게 올린 프리미엄 피자로 온 가족이 함께 월드컵 축제 기간을 즐길 수 있는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은혜는 금번 TV광고 촬영을 하면서 엄마의 마음을 담은 정성스럽고 부드러운 컨셉의 ‘전 엄마니까요’ 메인 메시지를 인상 깊게 표현해낸 동시에 쌍둥이 엄마답게 함께 촬영하는 아역배우를 살뜰히 챙겨주며 분위기를 이끌며 호흡을 맞췄다.

박은혜는 현재 예능MC 대세답게 KBS2 ‘밥상의 신’과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각각 신동엽과 남희석과 호흡을 맞추며 진행자로써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건강한 먹거리가 화두로 떠오른 한국 외식업계에서 경기불황에도 오히려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피자마루는 전국 600여개의 가맹점에서 검증된 맛과 시스템으로 최근 중국에 1호점을 오픈해 큰 이슈가 된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