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도서관, 6월 작가초청회 및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시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6-05 19:40:27
[달성=이승근기자] 지난 3월 개관한 이래로 책을 사랑하는 군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달성군립도서관에서는 6월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 군민들의 문화감수성을 채워나갈 계획이다.

오는 6월 28일에는 「지원이와 병관이 시리즈」로 유명한 아동문학가 고대영 작가를 초청해 ‘그림책은 어떻게 만들어질까?’라는 주제로 작가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지난 4월 개관기념으로 개최한 ‘김용택 시인 작가초청강연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작가초청강연회로,

이용자중 어린이·유아 이용자의 비중이 높고, 지역주민들이 그림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 고대영 작가를 통해 그림책과 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수준높은 독서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초청강연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달성군립도서관은 6월 7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달성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달성애(愛) 이야기학교’를 시행한다.

‘달성애(愛) 이야기학교’는 지역의 문화재와 위인들의 이야기, 스토리텔링 강연, 지역탐방 등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 달성군립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이루어지며, 프로그램 실시기간은 6월 7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dalseonglib.kr)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