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일봉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대 7월부터 가동
천안시 수도사업소, 세월호 사고관련 안전대책 마련위해 운영 늦춰 -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6-13 10:47:55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시 수도사업소는 자연친화적 웰빙공간으로 조성된 일봉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대를 다음달 1일부터 8월 31까지 가동한다.

당초 5월15일부터 가동할 계획이었으나 진도여객선 ‘세월호’ 침몰사고로 운영기간을 늦추고 어린이들의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안전펜스를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안시 수도사업소 일봉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대의 모습   [사진=최영진기자]

음악분수대는 7m 높이의 물줄기를 조명과 함께 국내 대중가요와 클래식, 동요 등 30여 곡의 음악에 어울려 율동이 이루어지는 장면을 연출하는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로 나눠 3~4시간씩 자동프로그램 방식으로 운영되며 평일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2회에 걸쳐 운영된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해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예약 접수를 통해 운영시간 이외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람과 자연, 사람과 물을 이어주는 자연친화적 웰빙공간으로 자리잡은 일봉산 워터파크는 분수광장을 중심으로 주변에 장미데크, 경관분수, 벽천분수, 연못, 육각정, 물레방아 등이 어우러져 쾌적함을 더하고 있으며,

특히, 주말에는 어린이들의 놀이공간 및 가족단위의 휴식공간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