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희, 쇼호스트 테스트 도중 방송사고 내!!
개그맨 김대희, 달샤벳 수빈과 시종일관 삐걱. 불협화음으로 결국 방송사고 내!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20 18:40:08

[포항타임뉴스] 개그맨 김대희가 데뷔 최초로 방송 사고를 내는 일이 발생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20일(금)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인투식스2>에서는 연예인TF팀이 사내 쇼호스트 선발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날 김대희는 수빈과 처음으로 한 팀이 되어 테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그런데, 서로 원하는 콘셉트가 달랐던 두 사람은 초반부터 삐걱거리기 시작하더니 결국 준비가 덜 된 상태로 쇼호스트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테스트장에서는 김대희와 수빈의 상황을 지켜보기 위해 모니터룸이 설치 되었고, 상사와 동료들의 모니터가 시작되었다.

두 사람은 테스트 중에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돌발 미션까지 수행해야 해 불안함에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고, 초조해진 김대희가 부장님에게 한 번 맞춰볼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지만 부장님은 단호하게 시작 사인을 보냈다.

이에 당황한 김대희는 말문이 막혀버렸고 옆에 있던 수빈도 어쩔 줄 몰라 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모니터룸에서는 “지금 방송사고 입니다. 처음부터 마이너스네요" 라며 난리가 났다고.

갑자기 머릿속이 백지상태가 된 김대희는 잠시 당황스러움을 진정시키고 나서야 다시 테스트를 시작 할 수 있었고, 김대희의 당황한 모습을 처음 본 동료들은 “베테랑 방송인 김대희가 저렇게 당황한 모습은 처음이다. 진짜 방송이었으면 큰일 날 뻔했다."며 난색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쇼호스트 테스트 도중 김대희와 수빈의 방송사고 현장은 20일 오늘 저녁 8시 MBC에브리원 <나인투식스2>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