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여서 행복한 우리‘친한 사제’
-영천 Wee센터, 관내 학생 및 교사 대상으로‘사제동행 힐링캠프’실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3 14:39:35
[영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규호) Wee센터는 6월 21일(토) 관내 전문상담교사 및 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사제동행 힐링캠프」를 실시하였다. 캠프 체험활동은 타일공예(쟁반만들기), 사제간의 맛있는 점심 식사, 운주산 자연휴양림 ‘숲테라피’로 구성되었다.


이번 사제동행 힐링캠프는 현재 상담이 진행 중이거나, 혹은 상담 종결 후 추수관리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내 전문상담교사와 함께 1:1멘토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캠프를 통해 사제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함께하는 체험활동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힐링캠프에 참여한 영동중학교 2학년 한 학생은 “선생님과 함께 체험을 하니 더 친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 같다.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 라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