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3 17:00:14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9일 김천제일병원 로비에서 김천시립합창단(지휘 이태원)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김천제일병원이 장소를 제공하고 김천시립합창단이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개최하였는데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가까이에서 열린

찾아가는 음악회에는 많은 환우와 가족단위 시민, 학생들이 즐거운 한 때를 함께 했다.

남성, 여성 합창, 남녀 혼성 합창, 이중창 등 다양한 합창으로 구성된 합창의 아름다움과 웅장함, 유쾌한 남성중창단의 ,여자보다 귀한 것 없네‘, 소프라노 김진솔과 테너 주원준(김천시립합창단)의 사랑의 이중창, 등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시민들의 뜨거운 앵콜로 이어졌다.


환우들은 시립합창단의 합창에 미소와 흥얼거림으로 화답하며 병마와 싸울새로운 힘을 얻었다고 한다.

김천시립예술단은 그동안 병원, 노인요양시설, 어린이복지시설 등 평소 문화예술 활동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 소외 계층을 직접 방문, 찾아가는 음악회를 꾸준히 개최하여 왔으며, 올해에도 시민들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