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낙동강에서 전국 핀수영 최강자를 가린다
2014 생활체육 구미 낙동강 전국 핀수영대회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4 06:17:14
[구미=류희철기자] 『2014 구미낙동강 전국핀수영대회』가 6월 22일 오전 11시 전국에서 출전한 수영 동호인과 임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 동락공원 앞 낙동강변에서 개회식을 가졌다.

구미시생활체육회(회장 최호근)가 주최하고 구미시수영연합회(회장 김현수)의 주관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서 동호인들은 힘차게 물살을 가르며 아름다운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구미 낙동강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전국 핀수영대회에서 자연과의 조화로움 속에 도전정신을 느끼고 자연에서 겸허함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참가하신 동호인 모두 녹색 구미의 아름다운 추억되기를 바란다"며 인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핀수영은 모노핀, 짝핀, 스노쿨, 등의 도구를 이용하여 유발되는 크고 힘찬 역동적 동작에서 나오는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경기로 많은 동호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