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하도서관 6월 기획도서전
정희정 | 기사입력 2014-06-24 15:50:41

[파주타임뉴스=정희정기자]파주시 교하도서관의 대표 코너로 자리 잡고 있는 3층 브라우징 룸, 책 더하기 코너에서 6월 기획도서전이 한창이다.

출판사가 직접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책으로 말을 건네는 코너 [출판사, 도서관에 말 걸다]에서는 보리출판사가 전시중이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이웃과 더불어 자유롭고 평등한 공동체의 삶을 책으로 전하는 자리이다.

대표적인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 과월호를 기증하여 도서관을 찾은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잡지를 보고 놀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파주 명사의 서재] 6월의 주인공은 법원읍에 소재하고 있는 두루뫼 박물관 설립자 강위수 선생님이다. 소설가이자 민족생활사 유물을 전시하는 두루뫼 박물관을 설립한 후 지금까지 박물관에 온힘을 쏟고 있는 파주의 대표 명사이다.

강위수 선생이 기증한 풍경 사진, 시화물과 함께 두루뫼 박물관 소장 유물과 박물관 행사 사진도 전시가 되어 있어, 엄마 아빠의 옛날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좋은 가족공감의 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교하도서관 사서들이 꾸미는 [도서관을 사랑하는 그대에게 선물] 코너는 영웅이 필요한 당신에게 선물하는 추천도서로 꾸며졌다.

다양한 삶 속에서 진정한 영웅을 찾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