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대구보훈병원 도농상생 교류 1사1촌 자매결연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5 08:21:30

[구미타이뉴스=류희철]구미시 해평면 낙성1리(이장 박창성) 대구보훈병원(원장 이상흔)은 6월 24 오전 11시 해평면사무소에서 낙성1리 마을대표 5명과 대구보훈병원 임직원 5명이 참석하여 1사 1촌 자매결연식를 가졌다.


협약식 행사는 마을현황과 병원소개, 협약서 교환 및 기념품 전달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낙성1리 주민과 대구보훈병원은 도농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농촌과 도시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농촌사랑 1사 1촌협약"을 체결하고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하기로 하고 농번기 일손돕기 활동, 친환경농산물 구입 등 농촌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윤영술 해평면장은 행사를 통하여 도시와 농촌 서로 이해의 폭을넓히고 이를 바탕으로 도시와 농민이 더불어 잘사는 건강한 구미를건설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가 될 수 있도록 양쪽 대표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