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공부 만큼 방과후학교 수업
영천 평천초등 방과후학교 수업 공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7 17:22:38
[영천=류희철기자]평천초등학교(교장 김주은)는 2014년 6월 25일(수)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내 방과후학교 수업을 공개하였다.

저학년은 미술 수업 공개를, 고학년은 음악 수업을 공개하였다. 저학년은 여러 미술작품을 접해 보고 창의적으로 표현해보는 활동을 하였고, 음악 수업은 플롯을 4개월 동안 닦아온 실력으로 다양하게 연주해 보는 활동을 보여 주었다.

본교는 이 외에도 영어회화, 수학탐구, 오카리나, 우쿠렐레 등의 프로그램이 방과후학교로 함께 운영되고 있다.

방과후학교 수업도 교과 수업과 마찬가지로 학부모와 교원들에게 공개를 해 봄으로써, 함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나은 점은 더욱 발전시켜서,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며, 강사의 수업력 향상으로 교육공동체의 만족도 향상을 위함이다.

수업 공개 후 참관록을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며 그간 학교의 교육활동을 안내하는 시간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