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성료
- 제천 청풍명월국제하키장에서 8일간 -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6-30 18:09:27

[제천=남기봉 기자] 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가 6월21일(토)~6월28일까지 충북 제천시 청풍명월국제하키장에서 열렸다.
 

 ▲ 충북 제천시 청풍명월 국제하키장에서 열린 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이번 대회 큰 관심이였던 서울 용산고와 경남 김해고등학교 결승전 장면.

 전국에서 중등부11, 고등부19, 대학5, 일반 8개팀이 참가한 전국대회로 8일간 학부모와 하키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화제속에 우승팀이 가려졌다.
 
 결승전에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큰 관심을 얻었던 남자고등부 전남 김해고등부와 서울 용산고 팀의 불꽃튀는 경기를 펼쳤다.
 
 결승전을 치른 양팀은 연장전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4대3으로 서울 용산고 팀이 승리하면서 대회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대회성적을 살표보면 남자중등부 1위충남 아산중학교, 2위 인천 산곡남중학교, 여자고등부1위 대전국제통상고등학교, 2위 서울 송곡여자고등학교, 남자고등부1위 서울 용산고등학교, 2위 전남 김해고등학교, 여자일반부 1위 평택시청, 2위 (주)KT, 3위 목표시청이 성적을 거두웠다.
  
  대한하키협회 관계자는 “짧은 기간 동안 열린 대회지만 미래의 세계 하키의 주역이 될 많은 선수들이 제천에서 경기를 펼쳐 스포츠의 메카 제천시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 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중등부 우승 성남 창곡중학교.

 

 ▲ 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여고부 우승  대전 국제통상고. 

 

 ▲ 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남고부 우승  서울 용산고등학교. 

 

 ▲ 제57회 전국종별 하키선수권대회 여자 일반부 우승 경기 평택시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