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노동조합 1차 정기대의원 대회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1 21:09:15

[영덕타임뉴스] 한국농어촌공사 노동조합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은식)은 지난 6월 24일 ~ 6월 25일(2일간) 영덕·울진지사 대회의실에서 경북도내 17개 지사 노동조합 지부장과 대의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노동조합 경북지역본부 제1차 대의원 대회”를 개최하였다.

영덕·울진지사 백승칠 지사장은 이번 대의원 대회가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과 노사소통의 공간으로서 갈등을 해소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사측대표인 경북지역본부 예병훈 본부장은 노사가 신나고 재미있는 직장분위기를 만들어 고객에게 사랑받는 경북지역본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노측대표인 김은식 본부장은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일선 조합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뭉쳐 노사가 서로 협력하여 직원들의 복지증진 및 상생에 부단한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노동조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노사는 항상 고객을 섬기고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함께 다짐 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