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19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4-07-05 09:37:23

[안성타임뉴스] = 안성시는 제19회 여성주간을 맞이하여 4일 안성시민회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시장과 이정옥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 및 여성단체 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여성주간 시상식에서 안성시 여성상의 영예는 효행부문의 장영숙(죽산면), 훌륭한어머니부문 박계숙(안성3동), 사회봉사부문 서미자(일죽면)가 차지했으며, 여성발전유공상은 임명자(일죽면), 서정록(안성1동), 채정숙(안성시청 사회복지과),모범결혼이민여성상에는 도다빈(안성1동) 등이 수상 했다.

한해동안 안성시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한 단체에게 시상하는 우수 여성 단체상에는 대한어머니 안성시지회와 안성시 바르게살기협의회 2개 단체가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옥(휴먼컴퍼니 대표)강사를 초청해 ‘여성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란 주제로 강연을 실시해 시민들에게 큰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여성주간행사를 주관한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이정옥 회장은 “제19회 여성 주간 기념행사를 기점으로 더욱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단단한 각오와 의지를 표명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성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및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성시의 여성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하고 가정과 사회에서 제 역할과 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개선과 다양한 사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이 행복한 도시, 시민이 행복한 맞춤 도시 희망찬 안성을 만드는데 여성단체가 더욱더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