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올해 One Day Festival!! 예주에서 만나다!!
한․중․일 3국 94개 공연 동시개최,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도 열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7 21:20:02

[영덕타임뉴스] 오는 12일 오후 7시.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축제인 ‘원 데이 페스티벌(One Day Festival)’이 영덕군(군수 이희진)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도 개최된다. One Day Festival은 한․중․일의 다양한 문화공간과 각국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로, 단 하루, 같은 시간에 3개국에서 동시에 94개의 공연이 열린다.

(사진제공=영덕군).

이번 공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예주문화예술회관 무대 위에서 하우스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으로 열리며 한국 최초의 여성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인 메이세컨을 비롯한 바이올린, 첼로, 기타 연주가들이 출연하여 아름답고 편안한 선율과 잔잔한 감동의 가사로 삶에 대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나간다.

진행 프로그램은 「바닐라스카이」, 「당신을기억합니다.」,, 「해와비」, 「하울의 움직이는 성」등 8곡으로 약 60분간 진행된다.

영덕군 관계자는 “세 나라가 이념과 갈등을 넘어 문화로 소통하게 되는 이번 자리에 대한민국의 공연장으로 예주문화예술회관도 참여하게 되어 영덕군민들께 특별한 감동으로 오래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