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공포분위기 사진 공개 “공포분위기 물씬!”
배우 신소율, “공포의 더위가 몰려오고 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1 09:25:12

상큼 발랄의 대명사 신소율에게 이런 모습이?

[울산타임뉴스] 배우 신소율의 여름맞이 공포분위기 연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자료=가족액터스] 신소율 공포의 더위가 몰려오고 있다.

배우 신소율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섬뜩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주시하고 있는 신소율의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호러’ 표정을 하고 금방이라도 사진 속에서 튀어나올 것 같이 누군가를 주시하고 있다. 귀엽고 통통튀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을씨년스러우면서도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소율의 공포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소율 눈빛 소름돋네’, ‘공포영화 주인공 해도 될듯’, ‘귀여운 얼굴에서 반전매력’, ‘신소율 눈빛이 무섭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소율은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신소율 특유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중인 JTBC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20대 초반의 철없는 연기자 지망생 한다영으로 출연, 김옥빈 이희준과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