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동해안 자전거길 자전거 대여소 주중에도 이용할 수 있어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7:01:43

[고성 타임뉴스] 고성군이 동해안 국토종주 자전거길 개통에 대비하여 운영 중인 자전거 대여소를 주중으로 확대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은 주요 관광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자전거를 이용하여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자전거타기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부터 6월말까지 일주일에 토요일과 일요일 2일만 자전거 대여소를 시범운영해 왔다.

군은 피서철을 맞아 7월부터 오는 10월까지 화요일~일요일 6일간 자전거 대여소를 운영하게 되어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주중에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자전거 대여소는 화진포 관광안내소 및 송지호 철새관망타워 2개소에 설치되어 자전거 거치대, 안전모 등의 장비와 자전거 10대씩 총 20대를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화진포 관광안내소에는 2인용 자전거 2대가 추가로 구비되어 있다.

관광지 방문객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무료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은 사)강원고성갈래길본부 회원 2명이 자원봉사로 참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