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서원 부시장 취임
“현장과 시민중심으로 일하는 공직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4 11:03:38
[영주 타임뉴스] 7. 11일자 경상북도 인사발령에 따라 서원 경상북도 서울지사장이 영주시 부시장으로 취임한다.

서원 영주시 부시장은 “앞으로 장욱현 시장을 그림자같이 보필하고 직원들이 열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우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히고,

“지방자치제가 성년단계에 접어듦에 따라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 욕구를 겸허히 경청하고, 시민이 행복한 영주건설을 위해 정책수요자의 입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원 신임 영주부시장은 경북 문경출신으로 문창고등학교와 영남대학교 지역사회개발학과를 거쳐 동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85년 문경군에서 행정7급으로 공직에 발을 들여놓은 후 문경시 문화관광과장, 경상북도 관광진흥과장, 경상북도 서울지사장을 거쳐 이번에 영주부시장으로 부임하게 됐으며, 주요포상으로 내무부장관표창, 국무총리표창 등을 수상했고, 가족으로는 부인 최지원 여사와 슬하에 1남1여를 두고 있다.

서 원 영주부시장 프로필



성 명 : 서 원 (徐源, SEO WON)

생년월일 : 1958. 10. 3. (56세)

본 관 : 달성

출 생 지 : 경북 문경 (산양)

직 급 : 지방서기관 (행정4급)

연 락 처 : 010-5250-183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