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우 구혜선 트레일러 연출
8월 14일 ~19일까지 제천시 일대에서 열리는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7-14 21:12:32
[제천=남기봉 기자]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구혜선 감독 이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 연출을 맡았다.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 연출을 맡은 배우 구혜선.

구혜선 감독은 2002년 CF 모델로 데뷔한 후, 드라마 ‘논스톱’, ‘꽃보다 남자’, ‘엔젤 아이즈’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왔으며, 연기자 외에도 영화 감독, 가수, 화가, 작가 등의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2009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은 것을 시작으로 첫 장편 연출 데뷔작 <요술>과 장편 <복숭아 나무>, 단편 <기억의 조각들>등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된 바 있으며, 2013년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는 경쟁부문 심사위원을 맡는 등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트레일러는 자연과 함께하는 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잘 부합하도록 영화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에 초점을 두고 연출되었으며, 구혜선 감독은 “작업실에서 영화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이 연주를 녹음하며 자연스레 영화 안으로 들어가고, 숲, 바람, 그리고 웃음을 가진 동심의 배우를 만나는 상황을 담았다"라고 트레일러를 설명했다.

구혜선 감독이 연출한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트레일러는 내일 (7/15, 화)에 열리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기자회견에서 처음 공개되며 이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