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제49회 수원포럼 개최- 도보 여행가 김남희
정희정 | 기사입력 2014-07-16 01:49:08

[수원타임뉴스=정희정 기자] 오는 17일 오후 4시30분 시청 대강당에서 제 49회 수원포럼이 개최된다.

이번 수원포럼에는 도보여행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남희 작가가 ‘여행, 나를 바꾸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 이란 주제로 여행에서 얻은 경험과 느낌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제49회 수원포럼 김남희.보도여행가 포스터

김남희씨는 2003년부터 7년 동안 계획을 세계여행을 시작해 중국, 라오스, 네팔, 히말라야, 스 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등 30여 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가, 도보여행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저서로는 ‘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일본의 걷고 싶은 길’, ‘삶의 속도, 행복의 방향’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좋은 여행의 기준, 바람직한 여행의 자세 등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공직자와 시민들에게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수원시는 내달 21일 수원포럼 50회를 맞아 특별한 포럼을 개최한다. 전 아나운서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손미나씨의 강연이 있으며 50회 기념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