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동, 시정현안 간담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7 17:53:46
[군산 타임뉴스] 군산시 미성동(동장 김주홍)은 지난 7월 16일 도의원, 시의원, 자생단체 등과 함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시정 및 동정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박재만 도의원 및 신경용 시의원, 주민자치위원, 통장단,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등 자생조직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시정 및 미성동 주요현황 및 주민건의사항을 설명하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참석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미성동 통장협의회장 김동근은 “주민들이 다소 무관심했던 주요 시정 및 동정현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김주홍 미성동장은 “동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시정현안에 대하여 올바르게 알리고 주민들의 이해를 돕고자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요 시책사업 및 동정 현안의 원활한 추진과 시정에 대한 주민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