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 신현탁, 보거스 닮은 꼴 현장사진 공개!
‘하이스쿨-러브온’ 기수 신현탁! 역시 더울 땐 물이 최고!!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8 08:25:55

[울산타임뉴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기수역으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신현탁이 보거스 닮은 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지난 2일 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야외촬영에서 찍은 사진을 신현탁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신현탁은 찌는 듯한 더위의 야외촬영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얼음물을 마시고 있다.

논현동의 한 핫도그집에서 진행된 촬영은 촬영장 특성상 에어컨을 소리떄문에 켤 수 없어서 찌는 듯한 더위를 얼음물로 식히는 실정이다.

또한, 사진 속의 신현탁은 약간 두툼하고 커보이는 입이 마치 보거스를 연상케 하며, 물을 마시는 모습까지도 특색 있어 보인다.

신현탁이 출연하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2회는 오늘 18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