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의전당 “정훈희, 김세환과 함께하는 군민화합콘서트”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8 13:28:17
[고창 타임뉴스] 지난 17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가수 정훈희, 김세환과 함께하는 군민 화합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700여명의 관객이 참석했으며, 문화의전당 공연장에서 약 두 시간동안 관객과 가수가 음악으로 하나 되는 감동의 무대를 만들었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다수의 세계가요제를 휩쓸었던 노래 ‘꽃밭에서’의 가수 정훈희와 대한민국 중장년층이라면 누구나 한 번씩 불러보았을 노래 ‘토요일 밤에’, ‘사랑하는 마음’의 주인공 가수 김세환, 그리고 뮤지컬 배우 출신 연기자 윤희석의 재치 있는 사회와 노래로 꾸며졌다.

또한 박우정 고창군수가 무대에 올라 정훈희, 윤희석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등 특별한 순서가 마련되어 청중으로부터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박 군수는 “고창군민 화합콘서트를 계기로 음악과 예술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공연을 마음껏 즐기며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