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署, 「1366 충남센터」와 함께 하는 ‘4대 사회악 근절(가정폭력·성폭력)’ 홍보 캠페인 전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8 16:35:22

[보령타임뉴스] 보령경찰서(서장 이동주)는 지난 18일 보령시 머드축제 행사장에서 ‘여성긴급전화 1366 충남센터’와 함께 ‘4대 사회악 근절(가정폭력, 성폭력)’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날 합동캠페인에서는 경찰 등 32명이 참석하여 1366 충남센터와 합동으로 축제장을 찾아온 관광객을 상대로 플랜카드 및 어깨띠를 착용하고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전단지 배포 등 홍보 활동을 하였다.

특히 보령경찰서에서는 최근 아동․여성에 대한 범죄활동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를 예방키 위해 NGO등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아동 ㆍ 여성 성폭력 제로화를 향한 노력과 ’4대 사회악 근절‘에 앞장설 방침이다.

아울러 아동, 여성뿐만 아니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활동을 강화하고, 새정부 국정목표인 ‘4대 사회악 근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안전하고 평온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축제장을 찾아 캠페인을 본 많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은 여성범죄의 심각성에 대하여 알 수 있게 되었다는 등 관심을 나타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