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미래를 위한 투자의 으뜸은“인재양성”
- 영천시 엽도회 150만원, 임고어린이집 남은숙 원장 100만원 장학금 기탁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2 15:03:56

[영천타임뉴스]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의 장학기금이 시민들의 정성과 함께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다.

지난 21일 영천시엽도회(제갈상순)에서는 장학기금 조성에 동참하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참여하게 되었다며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영천시엽도회는 유기동물을 구조하며 야생동물 보호활동을 전개하는 등 야생동물을 보호 육성하고 그 서식지를 보전하여 자연생태계 안정유지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제갈상순 회장은 “영천시장학회의 장학기금이 더욱 탄탄히 조성되어 명품교육도시 영천을 만들어가는 밑거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고

남은숙 임고어린이집 원장은 “평소 장학기금 모금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었으나 선뜻 실천하기가 쉽지는 않았다며 작은 돈이지만 아이들 교육에 일익을 맡고 있는 사람으로서 동참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다. 

장학회가 더욱 내실있게 운영되어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감사함을 전하며 “미래를 위한 투자 중 가장 으뜸이 사람에 대한 투자이니 인재양성과 교육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과해도 지나치지 않다. 애써 모은 장학기금을 교육에 잘 투자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