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영덕·울진지사, ‘제3차 정기이사회 유치’
(사)한국쌀전업농경상북도연합회(회장:이법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23 09:45:19

[영덕=백두산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은 경북관내에서는 처음으로 지난 22일 (사)한국쌀전업농경상북도연합회(회장:이법우)의 제3차 정기이사회를 유치해 영덕군과 울진군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사)한국쌀전업농경상북도연합회(회장:이법우)

경북관내 각 시군 회장단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된 제3차 정기이사회는 쌀 개방과 쌀전업농가의 소득 증대 등 정보 교류와 활발한 토론의 시간이 됐다.

이법우 경북연합회장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지사장을 비롯한 전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과 함께 경북 쌀전업농 활성화와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각 시군 회장단의 뜻을 모아 백승칠 지사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백승칠 지사장은 환영사에서 “우리나라 쌀농업 발전과 5천만 국민의 주식을 생산하는 쌀전업농가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쌀 개방에 따른 국제경쟁력을 제고해 쌀전업농가의 진정한 농업경쟁력을 확보하고 농업소득을 창출해 자립기반 확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