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4회 청소년어울림마당‘동아리 즐기go’개최
-고성 청소년 200명 참여,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 한껏 뽐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3 16:10:34

[고성타임뉴스] 고성군은, 지난 23일 고성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오후 2시 ‘동아리 즐기go' 라는 주제로 관내 청소년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 일본을 방문 예정인 청소년 국제교류 참여자와 2014년 청소년동아리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표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식전공연으로 청소년문화의집 앞마당에서 율천초 “참소리" 사물놀이동아리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는 관객들을 흥겹게 했으며, 청소년문화의집 “Dazzle" 댄스동아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솜사탕" 수화동아리, 고성중앙고 “브레멘악단" 밴드동아리, 철성중 “고성청소년놀이패" 탈춤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ANGEL STAR의 스포츠댄스 공연 및 고성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아리팀의 필리핀춤 초청공연이 이어져 더운 날씨속에 청소년어울림마당 열기는 더욱더 뜨거웠다.

아울러, 청소년봉사동아리 핑크파워의 먹을거리 장터, 여름멋쟁이 팔찌만들기, 청소년참여·운영위원회의 순식간 얼짱캐리어쳐, 하모하모어머니봉사단의 금연캠페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너도나도 먹방스타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학사일정 틈틈이 익힌 청소년동아리들의 재능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남달랐다. 여름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함께 동참한 교사들의 모습에 청소년들을 향한 사랑과 관심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

한편, 고성군은 제5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9월 6일 ‘우리 땅을 사랑하go’라는 주제로 청소년 스피치대회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