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직무연수
지방공무원 160여명을 대상으로 2014. 지방공무원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7-30 09:39:48

[김해=조병철기자]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강동률)은 7월 29일 국립김해박물관에서 관내 각급학교 및 소속기관에서 근무하는 지방공무원 160여명을 대상으로 2014. 지방공무원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학교현장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에게 교육훈련 참여 기회를 보장하고 공직자에 대한 다양한 사회적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업무능력 향상 및 긍정적 마인드 형성을 위해 진행했다.

「정부3.0」홍보동영상 시청과 함께 「정부3.0」의 이해와 실천, ‘학교회계 지출실무’ 등 직무관련 강의와 ‘스피치 테크닉 향상 명 스피치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교양관련 강의도 진행됐다.

연수에 참가한 한 관계자는 “이번연수를 통해 현장에서 직무 능력향상 뿐만 아니라 공무원으로서 긍정적인 인식 개선과 건강한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헌락 행정지원국장은 "학교현장 최 일선에서 묵묵히 교육활동 지원을 위해 애쓰는 공무원들의 노고를 높이 평가하며, 항상 노력하는 공직자의 자세로 업무에 임해주길 당부하고, 또한 교육지원청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