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여름휴가 중 계절유치원 공동 체험활동
-“신기한 매직쇼와 인형극을 보니 정말 즐거워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5:13:47

[영주타임뉴스] 영주동부, 중앙, 영일, 남산 초등학교 병설유치원은 7월 31일(목) 10시 30분부터 영주동부 초등학교 강당에서 원아들을 대상으로 매직쇼와 인형극 관람을 협력하여 실시하였다.

여름휴가 중 계절유치원은 맞벌이 가정, 다문화 가정 유아 등 부모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가정의 유아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매직쇼와 인형극 관람은 영주 관내에 있는 인근 유치원들이 교류 협력하여 여름휴가 중 계절유치원 공동 체험활동을 통해 원아들에게 다양하고 폭 넓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만들어주고자 마련하였다.

이날 원아들은 친구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가 율동을 하기도 하고 마술도우미로 매직쇼에 참여하는 과정 속에서 더욱 몰입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으며, 매직쇼를 관람하는 내내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공연된 ‘생쥐와 괴물’이라는 제목의 인형극은 꾀 많은 생쥐가 자신을 잡아먹으려는 여러 동물들에게 가상의 괴물을 만들어내 번뜩이는 기지로 속아 넘기는 내용으로, 여러 가지 동물 인형들이 등장하여 공연 내내 원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고, 이를 보는 원아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번 매직쇼와 인형극 공연 관람을 통해 원아들이 문화 체험을 즐기게 되고 또한 여름휴가 중 즐거운 기억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