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흥해읍, 칠포 해변 씨름 한마당 및 노래자랑 개최
씨름 한판으로 무더위“끝”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6:53:32

[포항타임뉴스] 포항시 북구 흥해읍(읍장 김홍열)에서는 칠포해변 씨름 한마당 및 노래자랑이 오는 5일 칠포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에게 해송 솔밭과 명사십리로 유명한 칠포해수욕장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되었다.

씨름 한마당 잔치는 50세를 기준으로 청년부 장년부로 나누어져 기량을 펼치게 되고 참여를 희망하는 관광객들이나 지역민들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관광객 참여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지역가수 공연, 섹소폰 공연등 피서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 되어 있다.

참가자들을 위해 지역 특산품을 비롯한 상품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씨름한마당 대회 우승자에게는 농산물 상품권 20만원이 지급된다.

김홍열 흥해읍장은 올여름 피서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칠포해수욕장을 방문하여 시원한 피서를 즐기고 우리민족 고유의 놀이인 씨름대회에도 참여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칠포해수욕장은 드넓은 백사장, 굽이치는 해안선, 푸르런 해송숲이 아름다운 곳이며 인근에는 칠포리 암각화와 수목원등이 있어 가족단위 피서객이 찾아오면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은 해수욕장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