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8월27일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개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초청 아산시여성회관에서 공연
김형태 | 기사입력 2014-08-04 16:35:49

[아산타임뉴스]아산문화재단이 이달 27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아산시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를 초청해 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우스콘서트는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작은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어우러지는 공연을 말한다. 관객들은 연주자와 불과 1~2m 거리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기 때문에 연주자의 작은 숨소리와 땀방울 하나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초청한 솔리스츠는 한국의 공연예술계뿐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공연단체로 카운터테너, 테너, 바리톤, 베이스로 구성된 6명의 남성 멤버들이 자아내는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군밤타령과 세빌리아의 이발사(서곡), 아리랑 연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culture.asan.go.kr/_culture/)를 통한 선착순 100명까지 예약제로 시행하며, 8세 이상의 어린이와 성인이 관람 가능하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올 1월부터 시행한 제도로서 영화관을 비롯한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문화시설에서 시민들이 보다 쉽게 참여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종합문화행사'이다.

또한,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된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는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공연관람료는 3,000원으로 50% 할인 책정되었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1899-4231로 문의할 수 있다.

아산시 주최 하우스콘서트 홍보포스터(사진제공_아산시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