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환선제 맞이 농특산물 판매 홍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09:33:50

[삼척타임뉴스] 삼척시는 대이동굴지대를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과 삼척시 번영을 기원하는 환선제를 맞아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사전에 홍보·판매하기 위해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신기면 대이리 대이분교 일원에서 삼척 환선제 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삼척환선제 ‘농특산물홍보’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마을의 안녕과 풍요를 기원하는 산신제례를 시작으로 농특산물 판매행사, 장뇌술 무료 시음, 심마니 체험, 장뇌씨앗 심기, 장뇌술 담기, 맨손 송어잡기 등 11종의 다양한 체험행사 및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사물놀이, 노래자랑, 각설이 춤 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홍보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소비촉진은 물론 대외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