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제5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손님맞이 준비 분주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0:07:09

[보은타임뉴스] 보은군은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53회 충북도민체전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160만 충북도민의 화합의 장인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하여 주무대인 공설운동장 주변 및 주요 도로변에 화분을 설치하는 등 꽃길조성을 통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또한 사전 대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보은읍 주요 지점마다 홍보탑, 가로기, 배너기 등을 설치하였다.

오는 22일에는 보은읍 시가지 및 경기장 주변 성화 봉송 구간 대청소를 실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보은군을 방문하는 선수단 및 방문객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보은군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루자 보은의 꿈, 모으자 충북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제5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서는 보은 문화․예술 자생단체 공연 및 인기가수 태진아, 최영철, 걸스데이 등이 출연 충북 최대 스포츠 축제의 문을 열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