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도서관 하반기 어린이독서회 회원모집
고전읽기 등 29개반 454명 선착순 모집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3:12:55

[전주타임뉴스] 전주시 평생교육원(원장 박선이) 시립도서관은 오는 8월 13일(수)부터 「2014 하반기 어린이 독서회」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시립도서관 어린이독서회는 도서관만의 차별화된 독서지도 프로그램과 다양한 독후활동 운영으로 해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시립도서관 어린이독서회는 도서관만의 차별화된 독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매년 많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찾고 있다.

이번 독서회는 유아(6~7세)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9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총12회 과정이며 모롱지작은도서관 및 9개 시립도서관에서 책놀이, 아동독서회, 유아미술, 역사북아트, 이야기한국사, 도전한국사, 연극놀이, 독서와 신문 등 총 16과목 31개반 439명을 모집한다.

특히, 해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동화구연, 유아미술, 아동독서반을 비롯하여, 설문조사와 상반기 인기가 많았던 (교과·역사)북아트, 연극놀이, 책놀이 등은 하반기에도 운영된다. 주제가 있는 그림책토론과 고전읽기는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으로 새로 개설되어 깊이 있는 사고의 기반을 마련해 보고자 한다.

책과 도서관을 사랑하는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onju.go.kr)를 참조하시거나 해당 도서관 아동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