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읍면동 체육대회 곳곳에서 열려
8월에 우성면을 비롯해 7개 읍·면·동에서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8-18 11:10:46
[충남=홍대인 기자] 지역의 애향심을 기르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읍·면·동 체육대회가 8월을 맞아 지역의 곳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15일에는 올해 62회째를 맞이하는 우성면민 화합체육대회가 2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우성중학교에서 열렸으며, 유구읍과 이인면에서도 각각 유구초등학교와 주봉초등학교에서 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2012년 신설된 월송동은 지역 주민들의 열성적인 성원에 힘입어 오는 23일 공주정수장 잔디광장에서 호태산 걷기 및 노래자랑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밖에도 오는 22일 계룡면이 계룡초등학교서, 23일에는 사곡면이 사곡중학교에서, 30일에는 탄천면이 탄천초등학교에서 각각 화합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읍·면·동민 체육대회가 큰 성황을 이루면서 보다 많은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실정이나 지원이 충분하지 못해 안타깝다"며, “하지만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