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회
아름다운 선율속에서, 클래식을 배워요!
김형태 | 기사입력 2014-08-29 17:45:51

[아산=김형태기자] 온양신정초등학교(교장 김순복)는 지난 28일(목) 전교생이 강당에 모여 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관람했다.

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매년 10여회의 찾아가는 음악회와 1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클래식 음악을 접하지 못하는 소외된 지역을 중심으로 클래식, 영화음악, 뮤지컬, 동요를 다양하고 친숙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삶의 풍요로움을 제공하고 있다.

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정승필 상임지휘자는 프로그램의 연주곡인 윌리엄 텔 서곡, 아마데우스, 타이타닉, 헝가리 춤곡, The Sound of Music, 레미제라블, 메모리, Thunder & Lightning Polka, 맘마미아를 초등학생이 이해하기 쉽도록 재미있게 설명했다.

4학년 이동휘 학생은 “아는 노래가 많이 나왔어요. 우리 가족이 음악 연주를 할 때 많이 들었거든요. 타이타닉이 제일 슬프고 맘마미아 노래가 즐거워요." 라고 말했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 ‘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통하여 클래식 음악 감상의 즐거움과 긍정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기대해 본다.

아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회 관람(사진제공_아산교육지원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