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창원시생활체육 대축전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09 15:02:22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축제인 ‘제3회 창원시생활체육대축전’가 오는 9월 13일 마산 실내 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창원시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창원시종목별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생활체육대축전은 육상, 야구, 농구, 배드민턴 등 27개 종목에 1만 2000여 명의 생활체육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열전을 펼친다.

종목별 경기는 9월 13일 합기도, 국학기공, 야구, 요가, 에어르빅스 체조, 볼링을 시작으로 10월 12일 스쿼시 경기를 마지막으로 30일간 창원시 일원의 종목별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창원시 생활체육대축전’은 창원시생활체육회가 통합한 후, 세 번째 열리는 생활체육인의 대축제로, 생활체육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는 창원시생활체육회 및 종목별연합회 선수․임원과 동호인 가족 등이 한자리에 모여 생활체육으로 친목을 통한 아름다운 우정과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

이번 ‘제3회 창원시생활체육대축전’은 생활체육동호인의 화합과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 조성으로 생활체육을 통한 체육문화가 또 다른 축제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성철 창원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에 3회째 개최되는 생활체육 대축전은 지역과 계층을 뛰어넘어 동호인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번 대축전을 통해 함께 땀 흘리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상대를 존중하며 신뢰하는 것은 대축전의 진정한 의미일 것이며, 이는 우리가 지향하는 ‘도약의 새 시대 큰 창원’을 만드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