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천동 남동균 주무관, 수필가 등단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9-15 09:43:21
[김해=조병철기자]김해시 활천동주민센터 남동균 주무관이 에세이문예사가 주관한 제40회 계간 에세이문예 본격수필신인상에 ‘인도 위를 걷다’를 출품하여 당선되었다.

기사 첨부 사진 설명
남 주무관의 수상작인 ‘인도 위를 걷다’는 아내의 권유로 나선 산책길에서 느낀 산책의 행복과 생각의 묘미를 집요하고 세밀한 관찰력으로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문체로 표현하여 세련된 글을 완성하였다는 심사평을 받았다.

공직에 입문하기 전 잡지기자생활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틈틈이 습작을 해온 남 주무관은 이번 본격수필신인상 수상으로 수필가로서 등단하는 영예를 안았다.

남 주무관은 “모자라는 깜냥으로 신인상이라는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두렵지만 작품이 공감을 얻었다고 생각하니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부끄럽지 않은 글을 쓰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계간 에세이문예 본격수필신인상 수상자에게는 수필가 등단 기회와 각종문인협회에 입회자격이 부여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