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영산면 면민 화합 한마당 큰잔치 열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16 11:23:10

창녕군 영산면(면장 최완규)은 지난 14일 영산놀이마당에서 조해진 국회의원, 김충식 군수를 비롯한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산면민 화합 한마당 큰잔치”를 열었다.

영산면체육회(회장 길정호)가 주관하고, 영산면 기관단체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1부 행사로 놀이마당을 출발하여 영산향교, 시장거리를 돌아오는 4km 구간의 가족사랑 건강 걷기대회에 이어 본행사인 면민 화합 한마당 큰잔치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마을별 대항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줄다리기 등의 민속경기에 이어 면민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면민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 후에는 경품권 추첨을 통해 TV,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여 면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완규 영산면장은 “더없이 쾌청한 날씨속에 치뤄진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 화합을 다지고 영산면이 한층 더 발전하는 구심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산면민 한마음 큰잔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